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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 입장에서 행정서비스 개선
2009년 02월 25일 (수) 18:30:47 거제뉴스 caramd3355@hanmail.net
거제시가 시민 입장에서 행정서비스를 개선해 나가기로 했다.

시는 지난 24일 2009년도 상급기관 평가대상 분야를 중심으로 부서별 준비사항 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한동환 부시장은 “기업뿐만 아니라 이젠 지자체도 성과중심의 행정을 펼쳐야 하고, 선택과 집중을 통한 업무 추진으로 고객(시민)의 입장에서 행정서비스를 개선해 나가야 한다”면서 “2008년에 이어 2009년에도 더 나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부서장들이 관심을 가지고 평가를 준비해 달라”고 말했다.

시는 지난 해 지방재정분석 등 37개 분야에서 표창과 상 사업비 1억4,000만원을 받았다.

이 같은 성과는 각종 평가 대비 보고회를 통해 업무의 문제점을 찾고, 대책을 세우는 등 적극적인 자세로 업무에 전념한 결과로 분석된다.

시는 앞으로도 고객(시민) 중심의 시정업무 추진으로 ‘시민이 행복한 거제시 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또 분기별 준비사항 보고회를 통해 문제점을 도출하고 대책을 마련하는 등 적극적인 업무 추진으로 시의 비전과 연계한 성과중심의 선진행정을 펼쳐 나갈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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